자주묻는질문

    번호

    질문
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“로그인” 페이지의 아이디 찾기에서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“로그인” 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에서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홈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회원탈퇴는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•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, 반품/교환 기간내에는 언제든지 판매자에게 상품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며,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배송이 완료된 건만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.)

  •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, 반품기간 이내에는 언제든지 판매고객에게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(반품배송비 원인제공자가 부담 원칙)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, 구매자의 수령지역과 배송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 하지만,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대략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따라서, 구매자께서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3~5일정도 지난 후 상품을 받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  • 마이페이지의 “결제완료” 페이지에서 [주문수정] 버튼을 누른 후 [배송지 변경] 버튼을 눌러 수령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상품 구매 후 주문옵션별로 취소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진행 상태에 따라 다음과 같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 1. 입금확인중, 결제완료 단계에 있는 경우 → 해당 상품의 [주문취소]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 2. 배송준비중 단계에 있는 경우 → 해당 상품의 [주문취소 요청] 버튼 클릭하신 다음 판매자가 취소요청을 승인해 주면 취소가 완료됩니다. 3. 배송중 단계에 있는 경우 →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주문서 결제정보 입력에서 [무통장입금]을 선택하신 다음 입금하실 은행 선택 후 [결제하기]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회원님의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
[이전 10개][ 1 2 ] [다음 10개]